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국내기독교성지순례-이성필

에스프리

가슴으로 나누는 1:1 느낌대화 기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9-09 08:39 조회288회 댓글0건

본문


81.JPG



  하나님께서 문제에 처한 나를 1:1로 만나주실 때, 주께서 정말 나를 사랑하신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자녀를 사랑하지 않는 부모는 없습니다. 그러나 그 사랑을 전하는 데는 기술이 필요합니다. 어떤 부모는 자녀를 위하여 모든 걸 다 해줍니다. 그래서는 안 되고 그럴 능력도 없습니다. 다른 것을 못해 주는 대신 돈을 넉넉하게 주면 됩니까? 그렇다면 부모의 사랑은 가진 자들만의 것이 되어야 합니다. 우리의 자녀들이 진정으로 목말라 하는 것은 자신이 부모의 충분한 사랑을 받고 있다는 느낌을 갖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자녀를 사랑하는 마음을 어떻게 전달할 수 있을까요. 1:1로 대면하는 것입니다. 힘들어 하고 지친 자녀에게 눈과 눈을 마주보고 이렇게 말합니다. “공부하느라 힘들지. 너를 사랑한다”“네가 내 아들인 게 정말 자랑스러워”. 그러면 자녀의 눈망울이 초롱초롱해지고, 뭔가 알 수 없는 힘이 솟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대화는 다른 사람이 있을 때보다 단 둘이 있는 자리에서 더 효과적입니다. 좋은 분위기일수록 그 사랑의 기운이 자녀의 가슴에 잘 전달됩니다. 하나님과 우리가 1:1로 서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사랑을 가장 많이 느낄 수 있는 때가 바로 이 순간입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주소 : 서울시노원구 섬밭로 263 롯데상가 4층
기독교국내성지순례 전문가:이성필목사
사진작가 : 이성필
TEL.010-3856-0091

찬양듣기

Copyright © SPPHOTO.KR All rights reserved.